naver-site-verification" content="39386657b683c5a3e6f15409ce3bb2935df2d4a2

♬이글루스♬

큰직사각형/애드센스 (336x280)



지오디-웃픈 하루[듣기♪가사♪뮤비] 음악

지오디(god)-웃픈 하루

다섯 남자 god가 올 겨울 새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 컴백했다. 

지오디(god)-웃픈 하루

지오디(god)-웃픈 하루 바로듣기

지오디(god)-웃픈 하루 하루가사

아무에게도 못한 내 이야기
혼자 몰래 숨겨둔 그 이야기
이젠 꺼내 놓으려 해
잠시만 들어줄래

사랑하나 못 지킨 내 자신이
내 맘처럼 안 되는 이 세상이
날 작아지게 해
이런 내가 싫어질 만큼

난 늘 외롭기만
했던 아이 (나야)
뭐 하나 딱 히 잘 하는 것
없던 아이 (나야)
이 열등감에 매일 머리를 싸매
재능 없는 예능
매니저가 전화 오네
물어 뜯고 뜯기는 세상에
나는 약해
훔치고 뺏고 뺏기는
이 열등감에 쩔어
웃다가 슬픈 노래
웃프고 지친 시에
오늘 하루를 보내
내게 용기부여를 주게

다 괜찮을 거야 오늘이 지나면
하늘의 별처럼 빛날 거야
사는 게 그래
우린 험한 언덕에
위태롭게 서 있는 듯
울고 웃는 웃픈 하루

웃프고 웃픈 이야기는
절대로 듣지도 마
사랑한단 말에 쉽게
속기도 하지만
슬프고 지친 이야기에
눈물도 흘리지마
이별하는 것이 더
아름답기도 하니깐

complex complex complex
돈과 명예 중 하나를 고르래
complex complex complex
일과 사랑 다 가질 순 없는데
내 손이 바람보다
차게 느껴질 때쯤
사랑도 지쳐가
저 멀리 사라질 때쯤
웃다가 슬픈 노래
웃프고 지친 시에
오늘 하루를 보내
내게 용기부여를 주게

다 괜찮을 거야 오늘이 지나면
하늘의 별처럼 빛날 거야
사는 게 그래
우린 험한 언덕에
위태롭게 서 있는 듯
울고 웃는 웃픈 하루

아무에게도 못한 내 이야기
혼자 몰래 숨겨둔 그 이야기
이젠 꺼내 놓으려 해
잠시만 들어줄래

사랑하나 못 지킨 내 자신이
내 맘처럼 안 되는 이 세상이
날 작아지게 해
이런 내가 싫어질 만큼

오늘이 가면 괜찮을 거야 그래
하늘의 별처럼 빛날 거야 이젠
사는 게 그래
우린 험한 언덕에
위태롭게 서 있는 듯
울고 웃는 웃픈 하루

웃프고 웃픈 이야기는
절대로 듣지도 마
사랑한단 말에 쉽게
속기도 하지만
슬프고 지친 이야기에
눈물도 흘리지마
이별하는 것이 더
아름답기도 하니깐


지오디(god)-웃픈 하루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다섯 남자의 따뜻한 멜로디

2015년 겨울, 지친 일상, 텅 빈 가슴에 god 다섯 남자의 따뜻한 울림이 스며든다!
1년 4개월만에 다시 완전체로 돌아온 전매특허 god표 힐링송!

지오디-웃픈 하루 듣기,지오디-웃픈 하루 가사
가슴 따뜻한 다섯 남자 god가 올 겨울 첫 싱글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12월 9일 0시에 [웃픈 하루], 정오 12시에 [네가 할 일] 등 더블 타이틀곡을 12시간의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god DAY’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 사단과 검은띠뮤직이 참여하여 추운 겨울 god만의 감성 가득한 멜로디로 대중들의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것이다.

또한, god의 [웃픈 하루]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god 멤버 전원이 연기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들이 힘든 차량 속 연기는 물론이고 각각의 스토리 구성에도 적극 참여하며 최고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기다려 준 팬들에게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LBUM REVIEW]

01. 웃픈 하루
Lyrics by 박장근, LONG CANDY
Composed by 텐조와타스코, HOMEBOY, LONG CANDY / Arranged by 텐조와타스코
우리네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다섯 남자의 "웃픈 하루"
웃기지만 웃을 수만은 없는, 슬프지만 눈물 흘릴 수만은 없는 ‘웃프다’라는 신조어처럼 두 가지의 감정을 넘나들며 살아가는 힘든 우리네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이번 god의 [웃픈 하루]는 슬로우 템포에 스윙그루브가 가미된 리듬에 얹어진 간결한 드럼비트와 서정적인 Nylon Guitar가 곡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여기에 절제된 스트링 연주가 곡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레트로한 멜로트론 악기 소리가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god표 발라드 곡이다.

02. 네가 할 일
03. 웃픈 하루 (inst.)
04. 네가 할 일 (inst.)

지오디-웃픈 하루[듣기♪가사♪뮤비]






수평형 스카이/애드센스 (160x600)

수직대형/티스토리애드센스 (180x90)

통계 위젯 (화이트)

1758
425
477094

Analog 0018(점)

메모장



작은 사각형(텍스트)(160x600)2

날씨위젯

booked.net
+18
°
C
+25°
+14°
서울특별시
금요일, 05
7일 예보 보기

마우스 위젯

마우스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