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site-verification" content="39386657b683c5a3e6f15409ce3bb2935df2d4a2

♬이글루스♬

큰직사각형/애드센스 (336x280)



이영현-그 겨울[듣기♪가사♪뮤비] 음악

이영현-그 겨울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정규 2집 '여향'의 음원과 두 번째 타이틀곡 '그 겨울'의 뮤직시네마를 공개했다.

이영현-그 겨울

이영현-그 겨울

이영현-그 겨울 가사

늘 바랬던 네가
시리게 또 불어와 아파
이렇게 내 가슴에 남아
여미듯이 감싸 쥘 때
늘 이렇게 내가
나지막이 부른 노래가
어느새 내 입가에 남아
철없이 또 불러보다
그때는 널 보내고 나서
괜찮다 했는데
지금 그대 없는 날에 햇살은
따가울 만큼 아파와
저 꽃잎처럼
난 너 하나 기다리다
난 너 하나 바라보다
지나버린 날들 위로
나 되돌아가
내 뺨 위엔 네가
시리게 또 불어와 아파
이렇게 두 손 위에 남아
여미듯이 감싸 쥐면
그때는 날 보내고 나서
괜찮다 했는데
다신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아
더 아플까봐 숨었니
또 바보처럼
난 너 하나 기다리다
난 너 하나 바라보다
지나버린 날들 위로
나 되돌아갈래
다시 없을 그날처럼
다시 없을 바람처럼
잃어버린 날들 위로
나 되돌아가
그때처럼 되돌아가 줄래
바람이 낯설어
그대 향기 다해서
버려두고 싶지 않은
예전모습처럼
내 사랑인걸
저 꽃잎처럼
저 바람처럼
나 되돌아갈래
난 너 하나 기다리다
난 너 하나 바라보다
떠나버린 날들 위로
되돌아갈래
나 되돌아갈래 이젠
나 돌아가 돌아가
돌아갈래
내 뺨 위엔 네가
시리게 또 불어와 아파
이렇게 두 손 위에 남아
여미듯이 감싸 쥐면


이영현-그 겨울

시린 이별의 공허함을 달래 줄 그녀의 따뜻한 위로…
이영현 정규 2집 [여향]…

지난 2일(화) 선공개 곡 '새벽집'으로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로하는 고요한 겨울 감성을 들려준 보컬리스트 이영현이 정규 2집 [여향] 으로 돌아온다.

이영현-그 겨울 듣기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PLUS+] 이후 약 4년 만에 정규 2집 앨범을 발매하는 이영현은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일(화) 새롭게 변화된 창법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었던 발라드 곡 '새벽집'을 선공개 해 보컬리스트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국내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화려한 기교와 듣는 이들을 압도하는 폭풍 성량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영현이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정규 앨범은 전보다는 힘을 뺀 이영현의 창법이 눈에 띄며, 소박하지만 따뜻한 목소리로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타이틀 곡 '그 겨울'은 그룹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이별 후의 감성을 마치 겨울에서 봄을 기다리듯 빗대어 표현했으며 이영현의 속삭이는 듯한 보컬과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후반부 코러스가 아름다운 겨울의 느낌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이번 정규 2집 앨범의 선공개 곡이자 더블 타이틀곡 '새벽집'은 CI ENT의 메인 프로듀서 송양하와 김재현이 작곡에 참여해 잔잔한 악기 세션 구성과 담담한 이영현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엠씨더맥스의 '어디에도', 김동완의 'My Friend', 이영현의 '왼손', 영화 '스물' OST 등에 참여한 송양하, 김재현, 브랜뉴직이 만든 진솔한 가사가 따뜻한 이영현의 보컬과 만나 차가운 겨울바람을 맞으며 지친 퇴근길에 나서는 많은 이들의 쓸쓸한 마음을 위로해주는 곡이다.

또한 '체념', 거미의 '날 그만 잊어요', 세븐의 '잘할게' 등 이영현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발표하는 자작곡마다 많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 이영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이별'을 거꾸로 표현한 제목으로 이별 후의 감성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별이'를 수록하며 또 한 번 본인만의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으며, 지난해 2월 포스트맨 신지후와의 듀엣곡이었던 '왼손'을 앨범의 전체적인 느낌에 맞게 재편곡해 원곡보다 무게감을 덜어내고 이별 후 여자의 감정을 더욱 강조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새롭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밤 문득 생각나는 떠나간 사랑에 대한 발라드 곡 '거긴 어떠니'와 이영현의 진한 감성 보이스가 애절한 악기 사운드와 어우러져 슬픔을 자아내는 '거짓말인가봐',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과 이영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슬픔을 배가시키는 'I LOVE YOU' 등 시린 이별의 감성을 위로하듯 노래하는 이영현의 보컬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따스함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1. 새벽집


2. 그 겨울

Lyrics & Composed by 신승희(TAKE), 신시원
Arranged by 신승희(TAKE), SU4MAN

'새벽집'과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인 곡으로, 그룹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연인과 헤어지고 난 후의 아픈 감정을 겨울에 빗대어 노래한 이 곡은 마치 겨울에서 다시 봄을 기다리듯, 이별 했지만 다시 행복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담겨있으며, 후반부에 나오는 코러스는 영화 '가위손'의 OST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움을 주어 아름다운 겨울의 느낌을 담아냈다.

또한 이영현은 속삭이며 말하듯 노래하는 창법을 통해 보다 진실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보컬로 노래했으며,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에 화려하게 편성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3. 거긴 어떠니


4. I LOVE YOU


5. 거짓말인가봐


6. 별이


7. 왼손

이영현-그 겨울[듣기♪가사♪뮤비]






수평형 스카이/애드센스 (160x600)

수직대형/티스토리애드센스 (180x90)

통계 위젯 (화이트)

2567
497
520949

Analog 0018(점)

메모장



작은 사각형(텍스트)(160x600)2

날씨위젯

booked.net
+18
°
C
+25°
+14°
서울특별시
금요일, 05
7일 예보 보기

마우스 위젯

마우스 위젯